평판조회 서비스

  • home
  • 기업서비스
  • 평판조회 서비스

평판조회란 무엇인가?

레퍼런스 체크(Reference Check, 평판조회)는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하기에 앞서 후보자의 학력, 자격, 직무 경력이나 다양한 품성 등에 대해 후보자의 상사, 동료, 부하, 친구 등을 통해 사실 여부를 확인해 주는 일련의 프로세스 입니다. 당 사는 조회 결과의 신뢰성 확보 및 레퍼리(referee)의 주관적이고 관대한 의견을 배제하고 신뢰성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하여 보다 객관적인 척도로 평판조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판조회 프로세스

  1. 1.편판조회 의뢰
  2. 2.업무 계약서 작성
  3. 3.평판조회 방법 협의
  4. 4.레퍼리(REFEREE) 선정
  5. 5.레퍼리(REFEREE) 1:1미팅
  6. 6.평판조회서 작성
  7. 7.고객사 제출
  8. 8.수수료 지급

평판조회 의뢰

회사명*
홈페이지* http://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내용*
자료첨부
인증번호* (옆의 숫자를 입력하세요 : 5073)
문의사항 문의사항이 있으신 기업고객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2-6327-7300
E-mail: jhnam@plus-hr.co.kr

좋은 써치펌, 플러스휴먼리소스

"꿈과 휴머니티가 있는 행복한 회사" PLUS형 인재만추천하겠습니다.